새 버전의 오류인 것 같습니다. 몇몇 시스템 또는 특정조건의 네트웍상에서 오류가 있습니다.

1. 제어판의 (프로그램 제거) 에서 ezPDF Reader 를 제거합니다.
   *ezPDFLaunch 는 제거하지 않습니다.

2. 이전버전의 파일을 설치합니다. 
**


3. EBOOK 사이트에서 오류난 EBOOK을 다시 실행합니다.
**아래 내용을 포함하는 알림창이 뜨면 취소를 합니다.'
***(최신 버전으로 지금 업데이트 하겠습니까?')
**업데이트를 하지 마세요./

그외:
ebook 파일의 위치 변경이나 설치 오류 또는
방화벽 의해 차단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.
**또는 노턴의 경우 라이센스가 만료되면 신규설치sw에 대해 포트가 차단되기도 합니다.

기타 오류는 유니닥스에 문의하면 친절히 답변을 해 줍니다.
http://www.unidocs.co.kr/  
but..
이 건에 대해서는 다른 해결방법을 제시해주시 못하는 군요...

반응형

+ Recent posts